경남이야기

사천문화재단, ‘SUMMER, 3色展’개최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8. 19. 12:14
728x90

 

서울에 이어 사천미술관에서도 816일부터 전시회 열어

 

 

 

사천문화재단은 BAT로스만스와 함께하는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을 서울 전시에 이어 16일부터 사천미술관에서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서울과 사천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전시로, 815일 서울 전시 종료 후, 816일부터 830일까지 사천미술관에서 전시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사천전시에서는 서울전시에 공개된 30여점과 추가로 20점의 작품이 더한 50여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회를 준비한 김나영, 이용욱, 김희숙 작가는 “BAT로스만스와 사천문화재단의 도움을 통해 서울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전시회에 이어 사천에서도 전시를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33색 전시회의 이름에 걸맞게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작품을 최대한 시민들에게 공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은 청년예술인 창작활동 지원을 통해 지역 인재를 육성하고 그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문화예술계의 자생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관내 문화예술인들의 예술창작활동의 지속성을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제공 : 사천문화재단

 

#SUMMER3色展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 #BAT로스만스 #김나영 #이용욱 #김희숙 #사천시 #사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SNS서포터즈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미술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