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3 3

사천문화재단: 뮤지컬 <생텍쥐페리> 5월 25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여기에 보이는 건 껍떼기에 지나지 않아.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그것이 어딘가에 우물을 감추고 있기 때문이야.” 기억 속에 남는 이 문장은 모두 에서 읽은 구절입니다. 를 쓴 생텍쥐페리의 숨겨진 이야기가 뮤지컬로 우리곁에 다가옵니다. 5월 25일(목)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동심을 잃어버린 우리를 위해 찾아 오는 힐링 뮤지컬입니다. “내가 어느 날 갑가지 사라진다면. 내가 죽은 것처럼 보이겠지. 하지만... 그게 아니야” 소중함의 의미를 일꺠우는 여행. 꿈을 잃어버린 우리를 위한 동화, 그들의 이야기에 함께하자 손을 내밀어보십시오. 예매하기 https://sacheon.lodev.kr/eventView.do?group_id=2001247..

카테고리 없음 2023.05.23

사천문화재단: 사천교육지원청과 문화예술교육 활성화 업무협약(MOU) 체결

사천문화재단은 5월 17일 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문화예술교육 활성화 및 문화사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상호 우호 증진과 문화·예술 교류 협력을 위해 마련됐으며, 사천문화재단과 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운영사업 지원 ▲문화예술분야의 정보교류 및 각종 지원 활동 ▲지역 내 문화예술 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력 등을 추진할 것을 합의했다. 사천문화재단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오는 6월부터 사천시 내 초, 중학교 28개소를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6개월간 무용교육을 받고 최종적으로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시민들을 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5월 31일까지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카테고리 없음 2023.05.23

스쳐 지나가던 일상, 색다른 돋보기로 신세계로 이끄는 밀양미술협회전

스쳐 지나가던 일상, 색다른 돋보기로 신세계로 이끄는 밀양미술협회전 스쳐 지나가던 일상을 예술가는 색다른 돋보기를 들이댐으로써 새로운 세계를 보입니다. 신세계를 화폭에 담기도 하고 조형물로 우리에게 누릴 기회를 주기도 합니다.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전시실에서 이 열립니다. 농익어 가는 봄의 절정 한가운데에 전시회가 펼치는 신세계로 즐거운 걸음을 했습니다. 전시회가 열리는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전시장 입구는 찾을 때마다 가슴을 뛰게 합니다. 큰 망치를 든 듯한 조형물이 이글거리는 태양 아래에서 우리에게 저곳을 향해 우리의 틀을 깨자고 부르는 듯하기 때문입니다. 조형물을 지나 전시실로 들어서자 먼저 묵향이 우리를 반깁니다. 난초가 바위 뒤에서 한 송이 꽃을 피워 그윽한 향기를 보내는 듯 ..

경남이야기 2023.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