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이야기

사천문화재단, 아이들이 춤추는 사천의 미래“춤추는 시간탐험대”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11. 10. 19:38
728x90

아이들이 춤추는 사천의 미래춤추는 시간탐험대

사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국비공모사업꿈의 댄스팀 사천결과발표회 30일 공연 개최

 

사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병태)꿈의 댄스팀 사천의 첫 번째 결과발표회 공연 춤추는 시간탐험대를 오는 30일 오후 7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의 댄스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무용 분야의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으로, 5년간 총 5억원이 지원되는 국비 공모사업이다.

 

본 공연은 지난 6월부터 무용 교육을 받은 단원들이 상상하는 사천의 미래를 표현한 작품으로 춤추는 시간탐험대라는 작품명에 맞게 사천시의 우주항공산업에 관련된 내용을 담았다. 아이들이 갖고 있는 춤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볼 수 있는 공연이 진행되며, 공연뿐만 아니라 교육을 무사히 마친 것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김병태 사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초·중학생이 문화예술교육을 받았고, 아이들이 직접 공연에 오르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16일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단체예매 문의는 문화사업팀 055-835-6435로 하면 된다.

#사천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서포터즈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미술관 #춤추는시간탐험대 #꿈의댄스팀 #운영사업결과발표회 #꿈의댄스팀사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