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이야기

“사천문화재단,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 공연 진행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10. 14. 11:42
728x90

사천문화재단,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 공연 진행

- ‘어른이들을 위한 성장 동화로 위로와 치유의 시간을 제공 -

 

 

사천문화재단은 1026일 오후 730분에 뮤지컬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뮤지컬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은 모든 어른이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성장동화로 곧 성인이 되는 말리가 자신의 어린 시절 인형이 되어 과거로 돌아가는 동화같은 이야기로 진행된다. 주변의 그 누구도 자신을 사랑해주지 않는다고 느끼고, 스스로도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는 18세 말리가 과거의 자신을 마주하고 성장하는 모습은 이 세상 모든 어른이들에게 위로와 치유를 선물한다.

 

이 작품은 2021년 제15DIMF 창작뮤지컬상을 수상하였으며 말리 역의 이서영은 헬로비너스 메인보컬, MBC <뽀뽀뽀>에서 뽀미언니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공연은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는 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사천문화재단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공연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되며 객석 30%에 한하여 문화 소외계층을 무료로 초청한다.

 

사천문화재단은 작품의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을 통해 위로와 치유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이며, 공연 관련 문의는 사천문화재단 공연기획팀

(055-832-9710)으로 하면 된다.

#사천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서포터즈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미술관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 #말리의어제보다특별한오늘 #뮤지컬 #이서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