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이야기

사천문화재단, 11월 문화 예술 일정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11. 3. 07:10
728x90

감성이 촉촉해지는 농익은 가을입니다. 우리를 더욱더 깊어져 가는 가을 속으로 이끌 11월 사천문화예술 일정이 우리를 기다립니다.

 

4일과 5일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사천에어쇼, 드론 라이트 쇼가 먼저 우리를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할 겁니다.

 

12일에는 축동스포츠타운에서 <찾아가는 문화 콘서트>가 우리의 감성을 적셔줄 예정입니다.

 

한해도 어느덧 저만치 가버리는 1123, 아쉬움을 빅마마 송년 콘서트가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립니다.

빅마마, 포맨, 마로니에의 멋진 공연이 저물어 가는 올해를 건강하게 돌아보게 할 듯합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전국 실버인들의 사천전국실버가요제가 25,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립니다.

나이를 넘어 흥겨운 우리 어머니, 아버지 세대의 노랫소리가 벌써 들리는 기분입니다.

 

11월의 끝자락에는 꿈의 댄스팀 성과 발표회가 있습니다. <춤추는 시간 탐험대>를 즐겁고 신나는 춤의 세계로 빠져들면 어떨까요?

 

겨울이 다가오는 11, 사천문화재단에서 마련한 다양한 문화예술행사와 함께 월동 준비하세요~~~

 

#사천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SNS서포터즈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미술관 #찾아가는문화콘서트 #빅마마송년콘서트 #사천전국실버가요제 #축동스포츠문화센터 #사천에어쇼 #사천드론라이트쇼 #삼천포대교공원 #꿈의댄스팀 #춤추는시간탐험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