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이야기

“사천문화재단,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웅산 All That Jazz>”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9. 26. 12:30
728x90

사천문화재단,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웅산 All That Jazz>”

 

- 아시아를 대표하는 매혹적인 재즈 보컬리스트 공연 -

 

 

 

사천문화재단은 105일 오후 730분에 콘서트웅산 All That Jazz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은 매력적인 중저음과 깊이 있는 울림으로 객석을 압도하는 뮤지션이다. 예술성과 대중성의 완벽한 조화로 모든 장르를 오가며 압도적인 달란트로 평단과 음악 애호가들 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웅산은 섬세한 발라드부터 강한 비트의 노래까지 모든 장르를 그녀가 가진 특유의 감성과 따뜻한 음색, 혼이 담겨 있는 그녀만의 목소리로 노래한다.

 

 

 

이번 공연은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는 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사천문화재단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공연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되며 객석 30%에 한하여 문화 소외계층을 무료로 초청한다.

 

 

 

사천문화재단은 웅산의 압도적인 달란트와 깊이 있는 중저음으로 재즈의 매력적인 선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이며, 공연 관련 문의는 사천문화재단 공연기획팀

 

(055-832-9710)으로 하면 된다.

#사천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서포터즈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미술관 #웅산 #방방곡곡문화사업 #방방곡곡 #웅산 #재즈보컬리스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