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이야기

사천문화재단-9월 문화행사 일정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9. 2. 09:41
728x90

가을입니다. 풍성한 가을을 맞아 사천에서도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가 우리 곁으로 찾아옵니다.

 

사천체육관과 푸르지오 아파트 등에서 7(1930)8(16) 거리공연(버스킹)이 열립니다.

 

16, 삼천포대교 공원에서 노 브레인, 먼데이키즈, 피싱걸스, 마인드코어,메카닉,푸시픽스 등이 출연하는 사천 록 페스티벌이 다시금 우리의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21일 연극 <초속 5cm>24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우리의 눈과 귀를 5cm 더 열어줄 듯합니다.

 

가을이 깊어져 가는 23일에는 <찾아가는 문화콘서트>가 사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립니다. 가수 강진, 오유진,파스텔걸즈,최현상,김혜진,최화숙이 흥을 돋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같은 날 삼천포대교 공원에서는 <와룡, 고려를 깨우다>는 역사 마당극이 우리를 반가이 맞이할 겁니다.

 

<인문학 콘서트>26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금희 아나운서를 모시고 문을 엽니다.

 

이 밖에도 사천미술관에서는 <우리도 작가다(굴항의 도예가들)>가 전시되고 <우주를 만나다>,<창작뮤지컬 쿠키맨>이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을 각각 찾을 예정입니다.

 

벌써 몸과 마음이 넉넉해지는 기분입니다.

 

#사천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서포터즈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미술관 #찾아가는문화콘서트 #와룡고려를깨우다 #사천락페스티벌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거리공연 #버스킹 #연극초속 5c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