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이야기

사천시의 색다른 여름 축제 “2023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개막”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7. 15. 12:18
728x90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잊고 색다른 여름을 즐기고 싶다면 사천시 여름 대표축제인 “2023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에 가보자.

 

 

 

삼천포 노을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박미경, 테이, 조명섭 등 유명 가수의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 예술체험을 즐길 수 있는 문화장터,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민 프러포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있는 해당 축제는 722일부터 826일까지 4회에 거쳐 삼천포대교공원 해상무대에서 열린다.

 

 

개막공연(722)트로트가 좋다!”는 다양한 연령대의 유명 가수들이 펼치는 신명 나는 무대로 트로트 요정 김다현’, ‘요요미’, ‘조명섭’, 드럼 치는 트로터 서유호가 출연하여 어린이부터 노년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어 729“Summer Dream”에서는 한 여름밤의 감성을 깨워줄 명품 발라더 테이케이시의 촉촉한 목소리를 무대에 담고 클래식과 국악 등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DNS뮤지션의 신나는 무대가 이어진다.

 

 

또한, 812사천 락 페스티벌819“Summer Night”은 파워풀한 가창력의 박미경’, 3인조 걸그룹 에이플러스’, 불러줘,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가 꾸미는 화려한 댄스와 청량한 가창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마지막 26일은 삼천포 옥구슬 김성범, 싸군, 강백수, 나겸밴드가 출연하는 라이징 스타로 축제를 마무리 한다.

 

이와 더불어 지역문화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특산품과 먹거리, 예술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을 위해 문화장터를 상시 운영하여 재미를 더할 것이다.

 

 

 

문화장터 운영시간은 오후 430, 공연 시간은 오후 730분부터 시작되며 시민프러포즈는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ccf.or.kr)를 통해 사연을 신청할 수 있다.

 

 

매년 축제를 기획하는 사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병태)에서는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를 통해 여름철 사천시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활력을 주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사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55)835-6417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SNS서포터즈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사천락페스티벌 #사천여름축제 #사천축제 #여름축제 #사천미술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