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찬솔일기

그냥 눕고 싶었다.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17. 3. 17. 00:25
728x90

그냥 눕고 싶었다.



퇴근하는 길에 근처 슈퍼에 들러 시원한 맥주를 사고 싶었다.

그러나 맥주 대신 산수유 차를 사 왔다.

저녁을 먹은 뒤 방에서 주야장천 궁디를 무겁게 붙이고 컴퓨터 자판을 두드렸다. 더워서 윗옷을 벗었다. 바지도 올렸다.

3편을 마무리했다. 원고 40매 내외다.

드러누웠다.



둘째에게 내 모습이 어떤지 사진으로 찍어달라고 했다.

이쯤이면 괜찮다, 내가 그렇지 뭐 하고 주저 앉으려 했다.

늦었지만 해냈다.



뜨거운 물과 끓는 물의 차이는 딱 1.

오늘 나를 일으켜 세우는 힘, 열정으로 내안의 에너지를 끓였다.



커피와 산수유차, 생수가 함께하고 판다가 응원한 날이다.



밀린 잡지와 책을 읽는 밤 익어가는 시간이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