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이야기

제4회 사천전국실버가요제 성황리에 개최 - 은발의 가왕은 <님이여> 부른‘조수한’씨

에나이야기꾼 해찬솔 2023. 11. 27. 20:16
728x90

 

 

사천문화재단은4회 사천전국실버가요제를 지난 24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가요제는 예선을 통과한 15명의 어르신들이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본선 무대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은 사천시민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관람객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조수한(화순군·61)씨가 정의송의님이여를 불러 영예의 대상을 수상, 30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되었다. 금상 장영애(당진시·61), 은상 김소월(사천시·63), 장려상 박병옥(원주시·65), 인기상 강춘임(부산시·69)씨가 각각 수상을 하였다.

 

이번 실버가요제는 어르신들의 노래 경연은 물론 초청가수 정미애와 개그맨이자 트로트 가수인 영기 등의 멋진 공연으로 뜨거운 반응과 함께 모두가 함께 즐기는 흥겨운 한마당이 되었다.

 

 

김병태 사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이번 사천전국실버가요제에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전국에서 어르신들이 사천을 찾아와 문화예술을 즐기며 사천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앞으로도 활기차고 건강한 실버문화생활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겠다 고 전했다.

#사천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SNS서포터즈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미술관 #사천전국실버가요제 #은발의가왕

728x90